마법같은 일들이 함께하는 곳~~

2010 3월 2911. 워크숍&힐링캠프13 코멘트

 


생각해보면 마법같은 일들은 소리없이 늘 일어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언젠가부터

매일매일 수련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고,

몸이 아파도 더 좋아지려고 하는건가보다라고 생각하게 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에게도 편안함을 느끼고,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도 마음의 시선이 가고,

버스에서 마주치는 모르는 사람에게도 진심으로 행복을 기도해주게 되고…

이런저런 다 파악할 수도 없는 많은 변화들이 제게 있었던 것 같아요.

이번 워크샵은 그런 저의 모습을 더 많이 바라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대학 때 단 한번의 엠티도 참석하지 않았던 저였는데, 군소리없이 뭐하는지도 모르는 워크샵에 따라나서게 되었고….

무엇을 시키셔도, 마치 그냥 다 예상했던 일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졌습니다. 쉽지 않은 일은 있어도, 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늘 웃고 있어도 사람들과 마음을 나눈다는 것에 냉소적이었던 저이지만,
함께 하는 사람들 한명한명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소중했답니다.

모두의 마음과 마음, 기운과 기운이 함께 어우러져 상생하는 그런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저에게 주신 좋은 에너지 모두모두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계속 많이많이 좋은 에너지 쏴 드릴께요~~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작성자 : 물처럼 나무처럼

전체글

[postlist id=36481]

13 댓글

  1. 대표

    깨어있다면 항상 마법같은 일들을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소중한 경험을 통해 스스로를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나누시길 바랍니다 ^^

  2. 나 빛 !

    뜨아..상하님-냉소적이라는 말 믿을수 업떠요..
    처음 힐러 수업 받던 날 항상 미소를 짓고 계시던 상하님을 보면서 ‘우아, 이 분은 벌써 통달하셨는데? 어찌 저리 항상 미소를 지을수 있는게야?’ 했는데..냉소라니요..
    어울리지 않아욤. 사랑합니다 !

  3. 쏴버려~

    뜨아 Too 입니당!! 냉소적인 상하힐러님.. 음.. 전혀 상상이 안되네요… ^^:: 벌써 상하힐러님의 환한 웃음이 그립습니다. 또한 항상 앞서서 일하시고, 워크샵가셔도 절체조 하셨던 모습 잊혀지지 않네요.

  4. 하늘사랑

    참 신기하지요.. 유달리 이곳에서 만난 분들과는, 또 함께하는 자리에서는 마음과 마음, 기운과 기운이 함께 어우러지는 상생의 느낌을 생생하게 느낄수 있다는 것이.. 비록 워크샾은 참석하지 못했지만 여러분들의 글과 나눔 그리고 사진으로 꼬박 1박2일을 함께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5. 한결같은 마음

    상하님을 워크샵에서 처음 뵜지만, 너무나 온화한 미소로 저도 이미 “도통”하신 분인줄 알았는데 말이죠.너무나 따듯한 사랑을 기운을 가지고 계신 상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물처럼 나무처럼님! 더욱 성장하시는 모습 멀리서나봐 지켜보겠습니다! I SEE YOU!!(C조 구혼가요.. ㅎㅎㅎ)

  6. 사랑이

    냉소적이라니요…저도 놀랍군요. 힐러수업하면서도 늘 상하 힐러님 덕분에 늘 저를 돌아보곤 하는데.상하 힐러님과 함께여서 워크샵도, 힐러 수업도 너무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7. 거북

    외유내강 상하님! 늘 부드럽고 온화하게 웃으시지만 속은 더욱 단단해지시는 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느낍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도 부지런히 많은 것들을 도와주셨죠~ 덕분에 모두가 더 즐거울 수 있지 않았나 합니다. 싸랑해요!

  8. 산소같은사랑

    감사합니다! 진화하고 계신 힐러님! 그 가능성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강한 내공으로 이미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하고 계신 상하님. 앞으로도 그 순수한 에너지로 많은 분들을 치유해 주세요. 사랑합니다 ^^

  9. 놀랠껴

    첨 뵈었을 때부터 따뜻하고 편안한 미소에 반했답니다. 모든 좋은 것들을 스펀지처럼 흡수해서 다시 주변에 뿜어주시니 이것이 바로 순환이고 나눔이 아닐까요?! 그 모습 변치않는 가운데, 더욱 크고 밝게 성장하실 것을 믿으며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10. ^^*퀸

    심상하 힐러님~ 항상 따뜻하고 온화한 미소에 긍정적인 나눔으로 주위를 깨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힐러님의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긍정의 에너지를 필요한 곳에 많이 많이 나눠주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