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영혼

2010 3월 2911. 워크숍&힐링캠프8 코멘트

폭포소리 들려온다
바람소리 들려온다

폭포소리 바람소리
함께 섞여서 다가온다

폭포소리에 마음이 열리고
바람소리에 내가 사라진다

이 소리를 내 안에 흠뻑 담아
자유로운 영혼이 되고 싶다

2010년 봅 워크샵에서의 감동을 남깁니다…


작성자 : 흔들리지 않는 기둥

전체글

[postlist id=36481]

8 댓글

  1. ^^*queen

    이미 자유로운 영혼이십니다. 자유롭지만 중심은 흔들리지 않기에 말씀은 많지 않으시지만 많은 분들에게 좋은 에너지 주고 계십니다. 양동기님의 라면이후에는 어떤 라면도 입맛에 안 맞네요. ^^ 사랑합니다.

  2. 물처럼 나무처럼

    소리없이 강하신 양동기님~~~~ 얼굴 뵐 수 있는 날들이 더 많았음 좋겠어요~~~ 다음에 뵐때도 따뜻한 미소 보여주세요~~ 사랑합니다!!

  3. 마고파랑새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내면의 힘^^
    가족 모두 함께 수련할 수 있도록 큰 맘 내신거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

  4. 대표

    마음이 열리고 내가 사라진 자리에 동기표 웃음만 남습니다..자유로운 영혼,웃음이 되어 자신과도 세상과도 사랑을 나누시길 바랍니다.

  5. 하늘사랑

    폭포와 바람, 대자연과 온전히 하나되신 양동기님의 자유로운 영혼이 느껴지는 글입니다. 늘 부드럽고 온화하게 웃어주시는 그 미소가 가슴깊이 남습니다..
    이 세상을 녹일 아름다운 미소의 소유자이자, 가족모두 함께 수련하며 하루하루 다른 일상을 만들어가시는 창조자이신 양동기님, 사랑합니다!

  6. 산소같은사랑

    동기표 웃음이 뭔지 저도 알았습니다. 저도 그렇게 웃을 수 있는 날이 오길.. 사랑합니다 ^^

  7. 놀랠껴

    자유로운 영혼, 맞습니다 맞고요~~ ^^ 가슴 따뜻해지는 온화함과 부드러움, 그 안에 있는 열정이 소리없이 강하게 느껴지는 양동기님!! 동기표 웃음 저도 자주 보고싶습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