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 동안 수련한 것을 조금이나마 나누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13 4월 19. [데일리 수련] 후기&소식10 코멘트

 

 

안녕하세요? 30세 유승락이라고 합니다. 제가 그 동안 수련한 것을 조금이나마 나누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SA컬쳐는 저에게 채우고, 배우고 완벽해지려고 애쓰던 저에게 나누고 비워 제 안의 온전한 모습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정말 든든합니다.^^ 수련을 처음 접하기 전엔 막연하게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 이유를 모르는 답답함만 앞서서 마음에 관한 책도 많이 읽고 저 혼자 책보면서 명상도 해보고 그랬습니다.

 

직업이 연기 인지라 늘 사람들 앞에서고 판단되어질 때면 늘 긴장되고 떨리고 더 잘해내야 한다는 부담감에 자유롭지 못했고 이유 모를 답답함이 생겨만 갔습니다.  처음의 그 순수했던 즐거움과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자! 하는 다짐이 어느새 완벽을 다루는 달리기 시합에 출전한 처럼 늘 초조했고, 있는 그대로의 저 자신을 사랑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과거에 집착하고, 미래를 두려워하며 불안감들은 가슴 깊이 숨긴 채 달려나가야 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서점에서 보게 된 대표님의 “나를 아는 즐거움 ” 을 보고 안일하게 생각했던 제 마음들이 위로가 되었습니다. 한장 한장 가슴에 박히는 글들이었습니다. 아 이분은 나를 도와주실지 몰라 하며 급히 센터를 찾았고 방문 후 곧장 등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수련에 푹 빠져있고요.^^ 처음 방문했을 때 따뜻한 조명 , 그리고 온실과도 같은 분위기의 공간 모든 게 신비로웠습니다. 또 명상이라는 것이 처음 접할 땐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신체를 쓰며 명상을 하니 몸과 의식이 하나가 되고 같이 건강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실지로 피부도 굉장히 뽀얘졌고 수련 시작한 후엔 식욕도 줄어들어 2kg이나 감량했습니다.

 

대표님과 원장님께서 제가 지금 연습하고 있는 서울시극단에 직접 찾아오셔서 강연하신 덕분에 그 날 참석한 저를 포함한 배우분들 모두가 서로가 서로를 안아주면서 사랑한다 인사를 하였습니다. 그날 하루는 잊지 못할 정도로 모두를 다 안아주고 싶었던 날이었습니다.

 

수련을 한지는 얼마 되진 않았지만 이 짧은 기간에 확연히 변화가 있다는 것이 수련의 진짜 힘인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바램은 앞으로 열심히 수련하여 진정한 제 자신을 만나고 싶고, 과거도 아닌 미래도 아닌 오로지 지금 이 순간에 머물며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런 저의 창조성으로 사람들에게 저의 연기로 삶을 되돌려드리고 싶습니다. 모자라지만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 드리고 글을 통하여 나눔을 하실 수 있게 도와주신 대표님 원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모두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자유로워지시길 기원합니다. ^0^

 

 


작성자 : SA관리자

전체글

[postlist id=36489]

10 댓글

  1. 윤지원

    오랜만에 들어와 본 집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감동적입니다.

    진솔한 나눔 잘 읽고 옛 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더 ^^

  2. 초심

    즐길 수 있다는 것..항상 웃고 있음..

    집중하여 스폰지처럼 흡수함..깨어있음…….!!^^

    존재만으로도

    자고 있는 이들을..변화를 두려워하는 자들을..

    침묵으로 깨우는듯합니다

    기원대로 자신과 주윌 밝히는 알흠다운 존재이길 바랍니다 _()_ 사랑합니다.

  3. Peace in us

    그 사이 더 슬림해지셔서 5kg 감량하셨다고 들었네요^^

    일부러 다이어트를 하려 오신 것도 아니였는데…

    명상집중을 그리 잘 하시더니 생활 속 변화까지 엄청나군요.

    항상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위까지도 밝히는 유종욱님~

    함께여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4. Para

    센터를 처음 접했을 때 제가 느낀 것을 그대로 느끼신 듯합니다.

    밝고 따뜻하고.. 계속 함께 하고픈.. 함께하면 그냥 같이 웃게되는.. ^ ^

    그런 느낌을 제대로 공유함에, 그냥 그 자체에 감사합니다.

    유종욱님 본연의 아름다움 다~발견하시고 또 나누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5. Sukham

    매일 아침 7시면 하늘명상..하늘사랑..하늘마음..감사..용서..존중..평화…

    유종욱님의 우렁찬 소리로 센터를 깨웁니다…

    명상이 끝나면 ….어김없이…아~~~좋다..너무 좋다…진짜진짜 감사드립니다..

    너무 가뿐해요….힐링의 메세지가 줄줄줄…^^

    듣고 있는 저까지도 힐링된답니다..^^

    주위를 밝히는 알흠다운 유종욱님 함께여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6. eka

    수련에 퐁당 빠진 유종욱님^^

    밝고 건강한 웃음과 긍정 해피 에너지로 주위를 밝히는 …!

    꾸준한 수련으로 거듭 성장하기를….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댓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