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 팬더 (안 보셨음 패스~)

2008 6월 1512. 힐링 에세이6 코멘트

 

 

여러 회원님들과 지인들의 강추로 오늘 쿵푸 팬더를 봤다.

끝도 없이 펼쳐진 계단을 뒤뚱 뒤뚱 헥헥거리며 올라갈 수 밖에 없는 푸짐한 체격의 주인공의 모습도 너무 친근하고 귀엽지만 아주 귀중한 메세지도 중간 중간 포진하고 있어서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글을 남긴다.
용의전사가 꼭 알아야만 하는 지혜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등장인물들 모두가 그토록 궁금해하고 기대했던 바로 그 지혜는 다름 아닌 “자신을 믿는 것” 이었다.
이미 용의 전사가 되기 훨씬 전부터 답은 자신에게 있었던 것이다. 이미 내재하고 있었지만 몰랐다는 것, 그리고 알고 나서도 순간 순간 계속 까먹는 모습이 무척 닮아 있다.

 

게다가 푸짐한 팬더를 용의전사로 거듭나게 도와줄 스승이 썼던 비법 또한 “믿음”이었다. 덧붙이자면 분명한 목표도 있었다.

 

분명한 목표를 정해 놓고 나 자신을 믿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계속 썼던 것이다.

 

그리고 영화 중에 “세상에 우연은 없다.”라는 말도 나온다. 그렇다. 모두 스스로가 만들어 낸 것이다. 나쁜 습관이든 혹은 좋은 습관이든. 팬더는 자나 깨나 무술 영웅을 꿈 꿨었고 용의전사를 내정하는 자리에 결국 있었던 것이다.

인생의 시나리오는 직접 쓰는 것이다. 그 누구도 아닌 바로 자신…… ^^

 

 


작성자 : smile queen

전체글

[postlist id=36484]

6 댓글

  1. 쏴버려~

    앗~ 저두 쿵푸팬더 보면서 같은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다시 까먹구 있다가 힐러님 글보구 다시생각났답니다. ^^;; 핫핫. 다시 상기시켜주셔서 감사해요.

  2. 뿌리깊은나무

    저도 어제 쿵푸팬더 적극 추천 해주셔서 보고왓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너무 재밌었고, 자신의 내면을 다시끔 바라보게하는 장면들이 너무 좋았어요~ 대대사부님과 사부님을 보면서 왜 대표님과 원장님이 생각이 나는지..ㅎㅎㅎ 세도나 사랑합니다~~^^~~

  3. 놀랠껴

    쿵푸팬더 보고싶어지게 만들어버리셨삼!! 알고나서도 순간순간 까먹는다는 것, 자신을 믿고 목표를 세우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쓴다는 것!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진리란 단순하다는 것도, 많은 작품들 속에서 접하는 메시지인데도 순간순간 잊어버리고 사는 우리들의 모습을 다시 깨우치게 됩니다. 사랑해요^^

  4. 사랑으로

    각기다른 동물들의 개성처럼 우리도 남과 비교할 수 없는 장점들로 이루어진것 같아요 ^-^ 함께 보아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ㅎㅎ

댓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