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자 워크샵] 변하는 상황에서도 항상 핵심적인 것을 관하는 힘을 키우는 것의 중요성!!!

2012 6월 1411. 워크숍&힐링캠프5 코멘트

 

 

<첫째 날>

의사결정

요즘 센터에서 생활하면서 어떤 상황에 어떤 감정이 올라왔을 때 (의사결정) 행동 선택의 패턴이 어린 시절부터 반복해 왔음을 알아차렸다.

그러다 오늘 의사결정에 관한 공부를 하면서 그 동안 인지하지 못했던 패턴에 따라 살아왔음을 다시금 알게 됨.   그런 단계에 영향을 받아왔다는 것이 신기함.   더 이상 분석, 판단 말고 그대로 바라보고 놓아버리는 것 배움.  알아차리고 현재 성장의 길을 가고 있음에 감사함.
…… 마치 태어나기 전의 상태인 것 같은 느낌으로…… 내가 신성인데…… 명상 중에도 쓰윽 쓰윽 생각들이 스쳐갔으나 예전 비해 흐릿해짐.

“녹여버리는 작업…… 잡아두지 말고, 끄달리지 말고…… 오랫동안 강하게 사로 잡혀(?) 있던 것을 모두…… 인정, 수용, 포용!”


작성자 : SA관리자

전체글

[postlist id=36481]

5 댓글

  1. Sukham

    무한 창조의 Eka님 덕분에 2박 3일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은듯..^^ 이번 워크샵으로 자신에 대한 믿음이 아주 확고해지셨네요 ^^ 대표님 말씀처럼 안하는 것이지 못하는 것은 없습니다. 우리 성장형Eka님의 꿈꾸는 일들 모두 실현 됩니다.!!꼭!!!!!! 저는 믿어요 ^^..함께여서 행복했던 워크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 Lila

    성장 하나에 꽂혀 아름다운 지구 실천에 조금씩 다가가는 eka님 모습 ㅎㅎ
    진정 그 모습이 폭풍 성장인가 봅니다.
    마구마구 솟이나는 그 창조의 샘물을 부디 그 비전에 꼭 실천해주세요~
    함께여서 기쁨이 행복이 배가 되는 시간이였어요~
    앞으로도 끊임없이 함께 성장해요~
    사랑합니다^^

  3. Para

    보기만 해도 웃음나는..(?)아니 즐거워지는 Eka님~~^^
    껑충껑충 성장하는 의식, 껍질이 벗겨지며 깨어나는 모습이 제눈에도 보인답니다. 완전 부럽~!^^수련전에도 이렇게 밝고 이미 깨어있었을 것만 같은데..어떤 모습이었을까..?과거가 어쨌거나 저쨌거나^^ 하루하루 빛이 나는 Eka님이 보기 좋습니다.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 또 감사.. 낯가림 심한 제 마음을 여시다니 진정 안내자로서 모두를 안을 수 있는 영혼인 듯합니다. 사랑합니다~!!

  4. Alma

    울고 웃고 열정과 의지로 똘똘 뭉친 EKA님~~
    “자고 있으려고 지구에 온 것이 아니잖아…” 강하면서도 명료한 메세지가 제 가슴도 관통하는 것 처럼 각성됩니다
    순간 저도 잠에게 깨어났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는 “종”처럼 때로는 서로를 깨울 수 있는 존재인 것 같아요
    소중한 경험을 끌어쓸 수 있는 것도 축복인 것 같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고 전진 전진 전진~~하는 Eka님 모습 기대하겟습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