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이 좋았다”
“나는 이번 자기변화 연수 프로그램 활동에서 많은 것을 느꼈다.
명상은 복잡한 머릿속을 정리해주었다. 공부를 할 때 잡생각이 많았는데 명상을 하고 공부를 하면 집중도 잘 될 것이다”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을 받았다. 매우 시원하고 좋았다.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다..야외에서 명상을 할 땐 속도 시원했다. 명상을 하면서 마인드컨트롤 한다는 것이 아주 좋았다. 친구들과 힘을 합쳐 미션을 수행하고 웃고 떠들 수 있어서 아주 기억이 잘나는 활동 중 하나였던 것 같다”
“명상은 정신적으로도 그리고 육체적으로 좋아지는 것 같다. 또한 집중력도 길러주어서 아주 도움이 많이 된다”
“긍정이 커진 것 같다. 앞으로 더욱 커질 것이다”
“2박3일 동안 내가 많이 변했다. 친구들과도 가까워지고 명상의 힘이 컸다. 장점도 많이 생기고 내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가야겠다.명상이 신기하고 더 배운다면 집중력이 좋아지겠다.부정적인 생각이 사라지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힘이 생겼다”
“내가 따뜻해진 것 같다. 명상이란 것을 처음 해봐서 되게 신기했고 집중력이 올라가는 것 같았다.
지금까지 다녀온 연수 중에 최고로 좋은 연수인 것 같다”
“마음을 편하게 비우고 몸을 움직이다 보니 자주 접하지 못한 새로운 느낌을 받아서 좋고,다 하고나니 또 개운하기도 했다.많은 것을 깨달았던 2박3일인 것 같다.”
“몸이 편해지는 기분이 들고 평소에 명상을 자주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명상을 통해 마음이 안정되다. 앞으로 힘든 일이 있을 때 명상을 자주 해야겠다”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날라간 것이 좋았다.”
“마음의 평화를 찾았고 몸도 더 건강해진 것 같다”
“명상의 중요성을 알게 되어서 좋고 명상을 자주 하고 싶어졌다.
뻐근했던 몸이 풀리고 정신이 맑아지며 삶에 대한 의욕이 생긴 것 같다”
“모든 프로그램이 너무 재미있었다.나에게 유익하고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된 것 같다.
그리고 명상을 배웠으니 집에가서 써먹어야 겠다”
“명상을 할 때 고요한게 좋았고 함께한 시간이 너무 좋았다.이번 연수로 마음의 평화를 찾은 것 같다.
명상이 중요한 것으로 느껴졌다.긍정과 부정 그 자체를 알아간다”
“명상하는게 신기하고 새로웠다.좋은 경험이었다.앞으로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명상이나 절운동을 실천해봐야겠다”
“명상이라는 색다른 경험과 친구들과 2박3일을 지내서 좋았다.연수 중에 제일 최고!”
작성자 : 리탐빌
전체글
[postlist id=37275]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