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표현해

2010 3월 2911. 워크숍&힐링캠프9 코멘트

졸리다 졸려  아 정말 졸려
아시안 게임  꼭 나가야지

마음의 평화  별거아니네
자연과 함께  아 정말 좋아

지구를 위해  나를 위해서
오늘도 나는  테니스친다

대체 뭣땜에  이런 고생을
사서하는가   눈물이 난다

재밌으니까  행복하니까
한계를 넘어  나를 표현해

이천십년 워크샵을 다녀와서 ….

 


작성자 : 산소같은 사랑

전체글

[postlist id=36481]

9 댓글

  1. ^^*queen

    성학힐러님~ 정화하기 수련중에 의지내셨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눈에 보이지도 무게감도 느껴지지 않지만 언제 어느때건 필요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산소같은 사랑으로 주위를 밝히시길 바랍니다. 밝고 당당한 성학님, 사랑합니다!!

  2. 물처럼 나무처럼

    맑고 밝고 깨끗한 성학힐러님의 마음이 마주보는 사람까지도 정화시켜주신답니다. 항상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3. 마고파랑새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함 그러면서도 파워있는 수련을 한편으로 좋아했었죠^^ 주어진 시간 ‘산소같은 사랑’님의 의지와 열정을 다 쏟아부을 수 있는 귀한 시간되길 기원해요. 사랑합니다!!

  4. 대표

    산소같은 사랑,순수한 사랑은 모든 것을 다 담을수 있습니다. 어떤 시련과 고난도 이겨내며 있는듯 없는듯 자신의 역활을 다하는 힐러가 되길 바랍니다.

  5. 하늘사랑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항상 사랑합니다..^^
    눈앞에 닥친 시련과 두려움,아픔도 지나고보면 나를 다지기위한 시간들임을 잊지 마시길.. 힘내세요 성학님!

  6. 놀랠껴

    항상 아이같은 순수함으로, 모든 것에 감사하는 성학 힐러님! 지금도 그 미소가 눈 앞에 선합니다. 어느 곳에 어떤 모습으로 있어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자유로움으로 항상 함께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저 또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7. 나 빛 !

    그 날 들으면서 흥겹게 웃었었는데 다시 읽어도 웃게 하는 글이여요~TLU 때 마지막날 저를 안아줄때 그 표정을 항상 기억하며. 사랑합니다~~~

댓글 제출